HOME 뷰티 신상품
파뮤, 순수 에센셜 오일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6.10 16:13
  • 댓글 0

파뮤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순수 에센셜 오일을 적용한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순수 에센셜 오일이란 고품질의 허브를 최적의 조건에서 건조·추출한 오일로 다른 화학 성분이나 오일이 섞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소량의 에센셜 오일과 캐리어 오일을 혼합해 향을 분산하는 보통의 제품과 달리 파뮤는 오직 순수 에센셜 오일만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구현했다.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는 ▲항산화·항노화 효과로 피부를 밝게 밝혀주는 레드 스노우(RedSnow, 제주 동백꽃) ▲피부면역·피부건조·피부자극 예방에 좋은 병풀, 녹차, 마트리카리아, 로즈마리잎(BSASM, 7가지 식물 복합추출물)을 담아 어린아이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천연 계면활성제의 약산성 포뮬러로 세정 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8년 연속 고객 선호도 1,2위를 기록한 파뮤의 시그니처 향이 담겼다. 우아하고 섬세한 향의 '로즈&자스민', 깨끗하고 싱그러운 향의 '매그놀리아&네롤리' 총 2가지 구성이다. 하루에도 수십 번 접하게 되는 제품인만큼 사용자에게 부담이 없는 향이면서도 파뮤만의 아이코닉한 플로럴 센트를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한편 플라워 인퓨전 핸드워시는 파뮤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시코르닷컴에서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