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 1위 수상2024 화해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베이비&임산부 선케어 선크림/로션 부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6.05 10: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궁중비책의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가 ‘2024 화해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베이비&임산부 선케어 선크림/로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해 10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1000만명의 화해 소비자가 직접 남긴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지난해 11월 1일부터 올해 4월 30일까지 작성된 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 32만 건을 분석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부문의 수상 제품을 선정했다.

수상 제품인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 SPF50+/PA++++]’는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의 저자극 선로션 제품이다. 논나노 포뮬러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아기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보습이 지속된다. UVA, UVB, 블루라이트, 미세먼지까지 4중 차단이 가능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궁중비책은 화해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오는 6월 9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케어 전 품목 4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시 사은품으로 워터풀 선로션과 선클렌징 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6월 10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