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플라워 팝업 디자인과 가든 부케향을 더해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선물 세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21 16: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AHC가 선물 상자를 여는 순간 아름답고 향기로운 정원이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한정판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선물 세트는 아이크림 11개에 로즈 미스트 2개까지 더하여 풍성하게 구성했다.

특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가든 부케 에디션은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한 AHC 아이크림의 핵심 노하우를 담은 2024년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에 플라워 팝업 디자인과 가든 부케향을 더해 특별히 제작했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동안 피부의 핵심인 이마, 눈꼬리, 눈밑, 입꼬리, 입가 끝(볼근), 턱 라인 피부에 이르는 6각존 피부를 집중 리프팅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더블 글로우 미스트’는 다마스크로즈오일이 함유된 로즈층과 인체동일배열 콜라겐T5가 함유된 콜라겐층으로 이루어진 듀얼 에센스 미스트로, 두 층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면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 탄력과 광채를 동시에 선사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리뷰에서 다 쓰기 전에 미리 구매하는 일명 ‘쟁여템’으로 계속 언급될 정도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AHC 관계자는 “이번 가든 부케 에디션은 특별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인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한정판 세트]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가든 부케 에디션(40ml) 4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리프팅(40ml) 4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리프팅(12ml) 3개
▲프리미어 로즈 더블 글로우 미스트(100ml) 2개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리프팅 파우치(체험분/1ml) 2개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