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디어달리아, 프라임 레이어 라인 출시스킨 케어 성분 함유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 4종, 수분 결 1종과 컬러 톤 프라이머 3종으로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20 16: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본래 피부의 빛과 결을 살리는 첫 베이스 ‘프라임 레이어 라인’을 출시했다.

디어달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임 레이어(PRIME LAYER)’는 디어달리아의 상징인 겹겹이 피어난 달리아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되었다.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바탕을 세팅해 주는 4가지 프라이머 라인은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수분 결 프렙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컬러 톤 프라이머 3종,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컬러 톤 프라이머 3종은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얇고 가벼운 수분 레이어를 형성하여 최적의 피부 바탕을 완성해 주는 ‘프라임 레이어 스킨 프렙(PRIME LAYER SKIN PREP)’은 수분감 가득 가벼운 세럼 텍스처가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하여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바탕으로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보다 20% 높은 보습력을 가진 3세대 수분 인자인 베타글루칸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다알리아 추출물을 함유하여 장시간 메이크업 시에도 보다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수분감을 부여해 주며 모공과 주름, 피부 요철을 촘촘하면서도 윤기나게 메워 주기 때문에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미세 펄 피그먼트가 은은한 윤광을 만들어주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감을 부여한다.

3종의 컬러 톤 프라이머는 프라임 레이어 ‘글로우’ 프라이머, 프라임 레이어 ‘코렉팅’ 프라이머, 프라임 레이어 ‘블러링’ 프라이머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프라임 레이어 글로우 프라이머(PRIME LAYER GLOW PRIMER)’는 수분을 머금은 맑은 핑크 컬러 텍스처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생기 있는 윤광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핑크 광채 프라이머다.

‘프라임 레이어 코렉팅 프라이머(PRIME LAYER CORRECTING PRIMER)’는 산뜻한 수분 에센스를 머금은 그린 톤 텍스처가 울긋불긋 한 붉은 피부 톤을 다크닝 없이 균일하게 정리해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그린 코렉팅 프라이머다.

바를 때는 촉촉하고 부드럽지만 매끈한 보송 피니시 감이 돋보이는 ‘프라임 레이어 블러링 프라이머(PRIME LAYER BLURRING PRIMER)’는 요철 커버부터 톤업까지 가능하다. 반전 매력을 가진 이 피치톤 모공 프라이머는 3중 블렌딩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의 요철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커버하며 미세한 펄과 섬세한 컬러 블렌딩으로 백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완벽 베이스 메이크업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단독 매장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신제품 단품 구매 시 같이 활용하기 좋은 멀티 블렌더와 미니 베이스 KIT를 증정하며, 달리아 다이닝 이용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