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봄 무드 가득 담은 생기 불어넣어 주는 블러셔토니모리 ‘치크톤 젤리 블러셔’ 신규 컬러 4종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16 17: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토니모리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생기를 더할 수 있는 ‘치크톤 젤리 블러셔’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했다.

치크톤 젤리 블러셔는 기존 △ 1호 포그 핑크, △ 2호 누디 엠버, △ 3호 로즈 쿼츠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번에 런칭한 신규 컬러는 △ 4호 퍼지 피치, △ 5호 발레 핑크, △ 6호 버블 핑크, △ 7호 레어 라벤더로 총 4종이 추가되었다.

‘4호 퍼지 피치’는 상큼한 피치 코랄 빛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웜톤에게 어울리는 컬러이다. ‘5호 발레 핑크’는 밝고 화사한 벚꽃 핑크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해 주는 컬러로 쿨톤에게 제격이다. ‘6호 버블 핑크’ 또한 쿨톤 저격 체리 핑크빛을 띈 컬러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밀키한 핑크 바이올렛 빛을 가진 ‘7호 레어 라벤더’는 쿨톤이 퓨어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토니모리의 ‘치크톤 젤리 블러셔’는 작고 귀여운 용기에 퍼프가 내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내장되어 있는 퍼프에 적당량을 덜어 볼 위에 가볍게 두드리듯이 발라주는 것이 치크톤 젤리 블러셔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이다. 가루 날림이 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색 되는 젤리 텍스처가 들뜸 없이 표현되어 맑은 컬러 그대로 생기 가득한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젤리 텍스처는 두 컬러를 믹스해도 밀림 현상 없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치크톤 젤리 블러셔는 투영도가 높은 파우더를 사용하여 얇고 가볍게 한 겹씩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