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화장품산업연구원,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참여신청 4월23일까지...베트남 현지 상담회 동시 진행 기업 B2B 비즈니스 지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4.16 09:3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가 국내와 베트남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K-뷰티 체험 홍보관 '뷰티플레이' 운영기관인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 이하 연구원)은 2024년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4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사업은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상담회(국내 개최)’와 ‘베트남 현지 상담회’로 구성되며, 국내 화장품 기업의 B2B비즈니스 활동 지원을 위한 사업이다.

□ 화장품 바이어 매칭 지원 프로그램은 5월부터 11월까지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 사업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면, 신청 제품에 대한 B2B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전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정된 기업은 기업별로 준비사항을 점검한 후, 해외 바이어(일본, 동남아시아, 미국, 중국 등)를 대상으로 제품의 홍보가 진행되며, 바이어-기업간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국내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상담회(6월 26일 예정), 베트남 현지 상담회(10월 23일 예정)에 참여하게 된다.

□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신청은 오는 4.23(화)까지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 운영 사업은 국내 화장품 기업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원활한 수출 활동을 위해서 “해외 화장품 인허가”를 취득한 기업과 CGMP, ISO22716 등 화장품 생산·품질 관련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우대한다.

베트남 현지 상담회의 경우 항공권은 기업에서 부담하여야 하며, 최대 2인까지 현지 숙박 등이 제공된다.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상담회(국내 개최)는 15개사 내외, 베트남 현지 바이어 상담회는 10개사 내외로 모집하며, 참여하고자 하는 상담회에 각각 신청하면되고,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