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 홍콩에서 11월 15일 개최전세계 41개 국가, 2000여 업체 참가…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스모팩 아시아 동시 개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0.25 18: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지난 해 싱가포르에서 특별 행사를 마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B2B 뷰티 행사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이 제 26회를 맞아 오는 11월 홍콩에서 열린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 홍콩 행사는 전세계 41개 국가 및 지역에서 2,000여 전시업체와 약 6만여 명의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90%가 비홍콩 기업으로 두 전시장을 아우르는 100,000 평방미터에 달하는 전시 면적에 대한민국을 비롯한, 호주,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이탈리아, 일본, 라트비아, 폴란드, 싱가포르, 스페인, 스위스, 대만, 태국, 튀르키예 및 미국 등 전세계 17개의 국가 및 단체관이 확정됐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세계 모든 뷰티 브랜드 및 혁신적인 공급업체들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표제 전시회는 두 개의 전시장을 모두 사용해 개최한다. 코스모팩 아시아는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 원료, 생산 기계 및 기기, 패키징, OEM과 ODM 및 라벨링까지 전세계를 선도하는 화장품 제조업계의 리더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홍콩 컨벤션 & 엑시비션 센터에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소매 및 전문 유통 채널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최신 혁신 브랜드 완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 참가하는 전체 전시업체 중 57%는 완제품 브랜드이며 나머지 43%가 코스모팩 아시아에서 전시하게 된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뷰티 살롱, 완제품 화장품, 헤어, 네일 및 악세서리, 그리고 천연 & 유기농 섹터로 구성돼 있으며, 코스모팩 아시아는 패키징, OEM 및 ODM, 생산 기계, 원료 & 랩, 그리고 인쇄 & 라벨링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전시회의 다양한 전시업체 라인업은 경제 회복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시장과 연결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는 특별히 중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 유럽 및 미국의 주요 바이어를 초대하기 위해 구성된 전용 초청 바이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초청 바이어들은 행사에 기여할 잠재력 및 전시업체와의 관련성에 따라 평가되며 이 프로그램은 업계 리더 및 담당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방문객들은 홍콩의 국적기인 케세이퍼시픽(Cathay Pacific)과 동 행사 간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특별 할인된 항공료로 홍콩에 여행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해외 방문자는 홍콩 관광청(HKTB)이 후원하는 'HK Goodies' 캠페인에서 제공하는 환영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