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궁중비책, 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2023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 참가, 아시아 지역 유통사 및 바이어 발굴 기회 마련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21 15: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제로투세븐의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 ‘2023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궁중비책이 참가한 2023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은 화장품을 비롯해 헤어, 네일 등의 미용 브랜드 1천여개의 업체와 1만 2천여 명의 방문객이 참여한 동남아 최대 뷰티 엑스포다.

궁중비책은 이번 박람회에서 K-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궁중비책만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총 4개의 존을 통해 ‘왕실 아기의 목욕 비법’에서 시작된 브랜드 오리진을 시각화하고, 베이비 전용라인 프리뮨부터 키즈, 선케어, 매터니티 등 카테코리별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대표 제품의 판매 성과를 적극 홍보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전달했다.

특히, 한국적 색채를 담은 차별화된 부스 연출로 관람객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프리뮨의 모티브가 된 연꽃 모양의 대형 조명과 왕실을 상징하는 오브제 등을 통해 주목도를 높였다.

궁중비책 부스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동, 유럽 등의 VIP 바이어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는 물론 유통사 및 바이어 발굴 등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태국, 인도, 터키, 사우디 아라비아 등 15개국 약 130개사 바이어의 방문을 돕고 상담을 진행하였다. 주요 바이어로는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이 있어 향후 동남아 시장으로의 가시적 성과가 기대된다.

궁중비책은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해외시장 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23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 전시회(Cosmoprof Asia 2023)’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박람회에 참가한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태국 시장에 한국을 대표하는 K-영유아 뷰티 브랜드 궁중비책을 선보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태국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 및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