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트와이스 사나 ‘발레코어룩’ 화보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16 17: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발레코어룩’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사나는 핑크&그레이를 믹스매치한 ‘발레코어룩’을 완벽 소화하며 레전드 미모를 갱신했다. 시원한 실버 그레이 크롭탑에 핑크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청순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각인 시켰다. 영롱한 광채가 빛나는 그녀의 뚜렷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화보 속 사나의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MLBB보다 생기로운 맑은 장미 혈색으로 물들이는 에스쁘아의 ‘로지비비 에디션’이다. 로지비비 에디션은 에스쁘아가 재해석한 2023 F/W 발레코어룩으로 화사한 장미빛 생기를 은은하게 연출해줄 컬러로 아이팔레트, 립스틱, 립글로스까지 총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부터 스모키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 올 뉴’는 화사한 로지빛 생기에 부드러운 음영을 더한 ‘3호 로지비비’를 선보인다. 놀랍도록 매끈한 텍스처와 섬세한 초슬림 쉐입으로 섬세한 립을 연출해주는 ‘더슬릭 립스틱 크림 매트’는 화사한 채도로 안색을 밝히는 맑은 생장미 컬러 ‘레어 로지’와 모브로즈에 그레이를 한 방울 섞어 분위기를 더해줄 요즘 MLBB ‘로지비비’ 두 개 컬러가 출시되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탱글한 유리알처럼 입술을 도톰하고 볼륨감있게 연출해주는 ‘꾸뛰르 립글로스’는 핑크로즈 베이스에 골드 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영롱한 ‘2호 로지빔’을 선보인다.

MLBB보다 생기로운 맑은 장미 혈색을 연출해 줄 '로지비비 에디션'은 8월 14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로지비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공식 트위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팬아트 참여 대상 추첨을 통해 사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