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휴가지에서 장시간 야외활동에 손상된 피부 후유증 극복하기완벽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 아이템 추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28 13:01
  • 댓글 0

(멘소래담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크림&리페어 코트, 하다라보 ‘고쿠쥰 크림’, 엔?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 에센스’)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사전 준비부터 애프터 케어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다. 휴가지에서 장시간 야외활동으로 강렬한 자외선의 영향을 받아 피부가 손상되기 쉽기 때문이다.

신나게 여름 바캉스를 즐겼다면 이제는 애프터 케어에 집중해야 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도록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책임질 맞춤 아이템을 소개한다.

바캉스 시즌, 손발톱 건강 집중 케어

멘소래담 ‘리치네일 2종’은 약해지고 거칠어진 손발톱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 단백질이 함유된 ‘핸드베일 리치네일 크림’은 건조해진 손발톱을 부드럽게 가꿔주고, 큐티클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핸드베일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는 강화 화이버가 함유되어 손발톱을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자연스러운 무색무광으로 부담 없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단백질 코팅 효과로 영양 보습을 오래 지속해주어 손상된 손발톱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무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 수분 충전 루틴

하다라보 ‘고쿠쥰 크림’은 하다라보 시그니처 히알루론산인 저분자화 된 히알루론바이옴이 함유되어 일반 히알루론산 보다 더 깊고 오랜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산뜻한 겔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여름철 수분크림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자외선과 소금기로 푸석해진 모발엔 헤어 에센스를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 에센스’는 모발에 단백질을 침투시켜주는 노워시 헤어 에센스이다. 휴양지의 강렬한 햇빛 아래 물놀이를 즐겼다면 모발이 손상되기 쉽다. 미네랄과 염분이 많은 바닷물로 인해 모발 속 수분이 날라가거나, 강한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면 모발의 유분을 빼앗기기 때문이다.

이 때엔 모발에 필요한 단백질을 흡수시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야 한다. 바르고 헹궈내야 하는 트리트먼트 사용이 번거로웠다면 산뜻한 노워시 헤어 에센스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해보자.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