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에뛰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 출시맑고 깨끗한 순정의 느낌을 표현한 카즈하 화보도 화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30 16: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뛰드에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는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비건 포뮬러로 수분과 진정 집중 케어하는 앰플 에센스이다. 손상 피부 집중 진정에 도움을 주는 Advanced Cica™는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 녹차 추출물, 알란토인, 베타글루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정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를 결합한 판텐소사이드 함유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 집중 케어 해주어 수분과 진정 모두 효과를 볼 수 있는 앰플 에센스이다.

진정과 수분에 초점을 맞춘 에뛰드 순정 라인인만큼 이번 제품 역시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유해 성분없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pH 약산성, 10가지 성분 무첨가 클린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에뛰드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모델 카즈하와 함께한 순정 라인 화보도 공개하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카즈하만의 맑고 깨끗한 미모를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모습을 담았으며,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와 함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로 더욱 기대를 모았다.

에뛰드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는 5월 29일부터 6월 4일 까지 진행되는 순정 기획전에서 판매 예정이다. 아웃도어와 라이프 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 CHUMS(첨스)와 에뛰드 순정 라인이 만나 탄생된 증정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에뛰드의 ‘순정 시카 카밍 앰플 에센스’ 와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제품들로 예민하고 손상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 편안한 피부로 유지해보자.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선미녀, 라카 425억 원에 경영권 인수
조선미녀, 라카 425억 원에 경영권 인수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장
닥터포헤어, 미국 코스트코 입점 매장 250곳으로 확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