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헉슬리 ‘에센스 커버 쿠션’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선론칭쿨톤 데저트 피치와 웜톤 코랄 샌드 두 가지 컬러 선보여, 론칭기념 세븐틴 원우 화보 이미지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25 12: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헉슬리(Huxley)가 가볍고 완벽한 밀착으로 결점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줄 ‘에센스 커버 쿠션 언씬 레이어’를 26일(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 온라인 선 론칭하며, 이를 기념해 세븐틴 원우의 새로운 화보 이미지도 함께 공개한다.

에센스 커버 쿠션 언씬 레이어는 그간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헉슬리의 ‘쿠션 오운 애티튜드’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탄생한 신규 메이크업 쿠션이다. 마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내 피부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촘촘한 커버력과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산뜻하게 레이어링 되는 마무리감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 준다.

특히, 헉슬리의 특별한 오더메이드 원료 ‘선인장 꽃 케라티네이즈’ 성분이 묵은 각질만을 선택적으로 녹여내는 동시에 수분을 풍부하게 공급하여 ‘겉보속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 피부에 화사하게 혈색을 더해주는 쿨톤 컬러감의 01.데저트 피치와 본연의 피부 처럼 자연스러운 보정력을 자랑하는 웜톤 베이스 02.코랄 샌드 두 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피부 톤과 메이크업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헉슬리는 이번 에센스 커버 쿠션 언씬 레이어 선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활약중인 세븐틴 원우와 함께한 새로운 화보 이미지를 함께 공개한다. 헉슬리 쿠션의 컨셉처럼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원우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헉슬리와 완벽한 조화를 발산시켰다.

한편, 헉슬리는 이번 에센스 커버 쿠션을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선 론칭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6일(금) 오전 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카카오 라이브 쇼핑에서 풍성한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31일(수)까지 단 6일간 쿠션 본품과 리필, 립밤으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홍대/울산점에서도 26(금)일 오전 11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가볍지만 완벽한 밀착력과 결점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줄 헉슬리의 새로운 메이크업 쿠션 에센스 커버 쿠션 언씬 레이어는 오는 6월 1일(목) 공식 론칭되어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 세포라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