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5월 넷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종근당건강, 닥터포헤어, 아이소이, 토니모리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 미쟝센 이너플렉스 라인,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 비건 톤업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22 15:18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 없이 확실하게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과도한 세정이 부담스러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으며, 민감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이너플렉스 라인

이너플렉스 라인은 샴푸 전 사용하는 0단계 모발강화제부터 모발강화 샴푸, 모발강화 트리트먼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해 기존 샴푸와 트리트먼트의 한계를 벗어난 새로운 홈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전 제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이너플렉스 10일 이상 사용으로 강화된 모발은 펌 형성력도 개선되어 탈색모를 비롯한 손상모로 펌을 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고민 해결을 도와준다.

종근당건강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데일리 선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 PA++++로 자외선 A와 B를 고루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에 순한 것은 물론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겁지 않은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이 적은 사용감이 장점이다. 또한, 세안이 간편한 이지워셔블 타입의 선크림으로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해 세정 시 여러 번 씻어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피부에 유익한 유산균 발효물과 병풀, 알란토인 성분은 물론 수분감 넘치는 8중 복합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닥터포헤어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의 리뉴얼 버전이다. 쿨링 효과와 산뜻한 사용감을 한층 강화하고자 성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됐다. 인체적용시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두피 온도가 약 27% 개선되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나타내 눈길을 끈다. 또한, 오레가노와 스페어민트, 레몬밤 등이 함유된 허브 클린 콤플렉스(Herb-Clean Complex)와 피지케어 특허 성분을 담아 두피 진정과 보습 관리 효과를 높였다.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향은 하루 종일 쾌적한 정수리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아이소이

비건 톤업썬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톤업 기능이 추가돼 차단 효과와 자연스런 메이크업 효과를 함께 잡고 싶은 민감피부를 위해 고안됐다.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가능성을 줄인 100%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녹차, 애플민트, 타임으로 이루어진 자연유래 특허 성분을 활용해 더위로 열 오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기존 5가지 톤온톤 컬러와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산뜻하고 맑은 색감의 ‘06호 피치롤’과 ‘07호 애플팝’을 출시했다. ‘06호 피치롤’은 달콤한 피치를 롤케이크에 담은 듯 부드럽고 차분한 피치 컬러이며, ‘07호 애플팝’은 맑은 레드를 담은 잘 익은 사과 컬러로 데일리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한 워터 텍스처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버터 텍스처가 혼합된 새로운 제형의 벨벳 틴트로, 사용 시 컬러가 입술에 버터처럼 녹아들 듯 스며들어 묻어남이 덜하며 이질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