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인생에 단 한 번, 성년의 날 서프라이즈 선물 추천템나만의 색깔을 업시켜줄 립스틱부터 유니크한 향수까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15 16:5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로 올해는 5월 15일이다.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 누군가의 오늘을 더욱 근사하게 축하해줄 선물이 어디 없을까 고민이라면 성공률 100% 서프라이즈 선물 추천템들에 주목해보자. 나만의 색깔을 한층 업시켜줄 립스틱부터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향수까지. 모두의 마음을 저격할 선물과 함께 축하의 마음을 건내보자.

에스쁘아의 ‘노웨어 틴스틱’은 틴트처럼 맑은 색감이 입술 위에 매끄럽게 스머징되어 입술 주름 없이 반무광으로 얇게 밀착되는 립스틱이다.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텁텁하지 않은 소프트 벨벳 텍스처가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며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깔끔하게 지속된다. 이 립스틱은 로코코랄, 핑크레딧, 레드로메다, 인트로즈 총 4가지의 맑은 퓨어링 컬러가 내 피부를 한 톤 업시켜주는 생기있는 립 표현을 선사한다. 특히, 인트로즈는 오묘하고 뮤트한 장미빛이 매력적인 컬러로 감각적인 데일리 룩을 완성해주는 추천템이다.

엉트루드의 ‘쿰바 플로스 오 드 퍼퓸’는 아프리카 전통 댄스 쿰바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이고 관능적인 플라워 향으로 핑크페퍼의 스파이시한 뉘앙스, 화이트머스크의 파우더리한 노트가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한다. 엉트루드는 한국의 크리에이터들과 ‘신의 코’로 불리는 프랑스 유명 조향사가 합작하여 만든 신상 향수 브랜드로 상반되는 원료를 결합하는 방식을 사용해 어디서도 찾을 수 없는 독창적인 향기를 선사한다. 유티크한 나만의 향기를 찾고 있다면 쿰바 플로스를 추천한다.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 14K 컬렉션’은 영원함을 상징하는 이탈리아어 ‘Eterno’의 줄임말로 모든 시간과 사랑의 영원함을 담은 제이에스티나의 뉴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에테르 주얼리는 깔끔한 곡선의 메탈면에 스톤 디테일을 포인트로 세팅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데일리한 패션 아이템이다. 또한 에테르 컬렉션은 14K 골드부터 실버까지 다양한 소재 및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나의 20대를 기념할 상징을 간직하고 싶다면 에테르 컬렉션을 추천한다.

레꼴 No.41의 ‘야키마 밸리 올드 바인 슈냉 블랑’은 40년 이상의 올드 바인 슈냉 블랑 100%로 생산되며 풍부한 아로마와 바삭한 산도, 농축미가 깃든 프랑스 스타일의 와인으로, 핑크 자몽, 복숭아, 시트러스꽃, 감귤류의 과실 뉘앙스가 상큼하고 은근한 달콤함과 함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유질감이 매력적인 화이트다. 소프트 치즈, 파스타, 해산물, 가벼운 육류 요리 등과의 페어링이 제격이다. 성년의 날 기념 축하주로 향긋한 와인을 찾고 있다면 슈냉 블랑을 추천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