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록시땅×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버베나 겟어웨이’ 캠페인 실시버베나 잎에서 영감받은 ‘칠링 인 버베나 애프터눈 티’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15 15: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록시땅(L'OCCITANE)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청량한 일탈이라는 메시지로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록시땅 베스트셀러 버베나 라인의 레몬 버베나 잎에서 영감을 받아 레몬의 상큼함과 허브의 시트러스함을 담은 ‘칠링 인 버베나 애프터눈 티(Chilling in Verbena Afternoon Tea)’를 선보인다.

프로방스의 여름과 같은 메인 애프터눈 티 스탠드에는 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전달되는 레몬 모양의 레몬 버베나 무스, 달콤한 과육으로 씹는 재미를 더한 감귤 자몽 타르트, 앙증맞은 금귤 모양의 초콜릿 무스, 한입 베어 물면 배의 아삭함과 머랭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라임 버베나 바쉐린이 메인으로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애프터눈 티는 레몬과 허브의 적절한 산미와 달콤함이 거부할 수 없는 독특한 밸런스를 이루었으며, 버베나의 시트러스함과 청량함이 느껴지는 스페셜 드링크 3종(칵테일, 마티니, 모히또) 또한 준비되어 여름의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준다.

기간은 5월 15일부터 7월 16일까지,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World of Hyatt 카카오 채널> 또는 <네이버 예약>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예약 고객 30인에게는 79,000원 상당의 록시땅 기프트가 제공된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록시땅 베스트 셀러 버베나 라인의 청량감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Verbena Getaway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여름, 칠링 인 애프터눈티 세트를 시작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함께 전개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대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록시땅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버베나는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프랑스 쥬크(Jouques) 지역에서 버베나 생산자 필립 마갈리 메리로부터 유기농으로 재배되고 있는 록시땅 버베나는 강력하면서도 산뜻하고 독특한 향이 특징이다. 버베나 향은 바르는 즉시 심신의 에너지와 상쾌함 활력을 부여하기 때문에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