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5월 둘째주 뷰티 신상]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라엘 뷰티, 애경산업, 아이소이, 쏘내추럴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액티브 세럼, 미라클 클리어 스킨핏 무기자차 선크림, AGE20’s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 블레미쉬 케어 업 크림, 올 클린 픽스 클렌징 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08 17:08
  • 댓글 0

LG생활건강

글린트 하이라이터 피치문

한 톤 밝은 맑고 화사한 생기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피치 문(Pitch Moon)’을 출시한다. 글린트의 베스트셀러 ‘듀이 문’과 ‘밀키 문’을 잇는 하이라이터로 그날 분위기에 맞는 피부 톤과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하이라이터 피치 문은 듀이 문보다 한 톤 밝은 색감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피치 문은 ‘복숭아’ 과즙 한 방울이 섞인 듯 싱그러운 햇살 무드를 연출하는 맑고 뽀얀 피치 빛 톤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액티브 세럼

여드름성 피부의 근본적인 고민인 피지와 각질 케어에 집중했다. 여드름성 피부 연구 기반 효능 성분인 아연(ZINC)이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을 돕고, 살리실산(BHA) 성분이 모공 속에 침투해 각질을 정돈하고 모공을 정화한다. 특히, 에스트라의 달라진 패키지를 처음으로 적용해 선보인다. 제품의 핵심 성분과 효능을 패키지에 명시하고, 제품 라인별로 패키지 색상을 다르게 적용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피부 고민에 따라 정확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라엘 뷰티

미라클 클리어 스킨핏 무기자차 선크림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가능성을 줄인 논나노(Non-Nano) 선크림이다.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100% 무기자차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기자차 특유의 무거운 발림성을 개선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다. 또한 병풀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 기능을 강화했으며,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을 겸비했다.

애경산업

AGE20’s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

AGE20’s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 줌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SPF 50+, PA++++)∙미백∙주름개선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확인받았다. 화사하고 확실한 톤업은 물론 피부 결점을 메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 맑고 투명한 톤업에 은은한 윤광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글로우핏 톤업 선크림’ 2종으로 출시했다.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크림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를 담은 미백크림이다. 3,000 송이 장미에서 단 1ml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주 원료로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백기능과 보습, 사용감까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쏘내추럴

올 클린 픽스 클렌징 폼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되며 쫀쫀하고 조밀한 거품을 형성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자극없이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클렌징 폼이다.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핑크 세라마이드 콤플렉스와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4가지 핑크 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미끈거림 없이 촉촉한 수분감만 남도록 도와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