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에뛰드×LUVISTRUE 콜라보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봄의 감성을 담은 소프트 라일락 톤의 컬렉션 제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04 15: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뛰드에서 의류 브랜드 ‘LUVISTRUE(러브이즈트루)’와 콜라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Y2K 무드의 스트리트 감성을 힙한 룩으로 전개하며 하트 로고의 제품들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의류 브랜드 ‘LUVISTRUE(러브이즈트루)’와 에뛰드가 만났다! 오는 5월, 에뛰드와 러브이즈트루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콜라보 제품은 3종으로,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픽싱틴트, 하트팝 블러셔로 구성되었다.

이번 ‘러브이즈트루’와의 콜라보는 가장 어리고 여린 색, 라일락을 주제로 삼아 전개되었다. 먼저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 ‘러브라일락’은 봄과 라일락의 감성을 담은 라일락 퍼플 톤의 제품이다. 페일 핑크부터 라일락, 바이올렛까지 다양하게 풀어낸 9가지의 섀도우로 특히, 중간 명도와 채도의 톤이 잘 어울리는 라이트톤과 소프트톤이 활용하기 좋다. 실키하고 고운 입자감의 매트 텍스처와 고점도 오일로 사용해 높은 밀착력과 투명감으로 남다른 반사광을 내는 펄 텍스처, 착붙을 넘은 딱붙의 밀착력과 각도에 따라 화려한 스파클링광을 보여주는 빅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더욱 활용도를 높였다.

에뛰드의 베스트 제품인 픽싱틴트는 총 3가지로 신규컬러 ‘라일락 핑크’와 기존 인기컬러 ‘미드나잇모브’ ‘살몬브릭’이 뉴패키지로 출시된다.

하트팝블러셔 ‘러브이즈치크’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맑게 발색되는 컬러감과 잔잔한 펄감의 광채효과를 한번에 연출 할 수 있다. 쿨톤, 뉴트럴 톤을 위한 소프트한 라일락 퍼플컬러로 출시된다.

에뛰드 ‘러브이즈트루’ 콜라보 제품은 오는 5월 8일 무신사 단독 런칭되며 에뛰드 단독 티셔츠 기획세트도 판매된다.

따뜻해진 봄, 에뛰드의 새로운 ‘러브이즈트루’ 콜라보 제품들을 사용해 몽환적이면서 힙한 감성을 담아 유니크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보자.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