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토코보X원밀리언 ‘Break the Sun’ 틱톡 댄스 챌린지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03 15: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토코보(TOCOBO)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함께 ‘Break the Sun’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코보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가 개최하는 ‘Break the Sun’ 챌린지는 토코보의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K-댄스 문화 콘텐츠를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적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해 기획한 이벤트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전문 안무가인 ‘컬러’ 크루가 토코보의 베스트셀러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을 활용해 제작한 댄스 영상부터 유메키, 알렉스, 이서인 등 총 6팀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크루들이 순차적으로 챌린지 댄스 콘텐츠를 각자의 틱톡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강생을 비롯해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크루의 안무를 기반으로 본인의 개성을 담은 댄스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틱톡 채널에 업로드 하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추후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토코보 전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토코보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가 함께 하는 댄스 챌린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토코보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