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헉슬리의 첫 헤어 라인 ‘모이스처 퍼퓸 헤어’ 출시선인장 꽃의 힘으로 윤기 있고 향기로운 머릿결 선사하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2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5.02 16: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헉슬리(Huxley)’에서 ‘선인장 꽃’의 힘으로 손상모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 줄 헤어 케어 라인 ‘모이스처 퍼퓸 헤어 2종’을 2일(화) 공식 론칭한다.

헉슬리 브랜드에서 헤어 카테고리로는 첫 선을 보이게 된 ‘모이스처 퍼퓸 헤어’ 루틴은 척박한 사막에서 자라면서도 꽃과 열매를 피우는 선인장의 강인한 생명력의 원천이자 비타민 E와 페놀 화합물이 풍부한 선인장 꽃 수, 그리고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손상받은 모발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모이스처 샴푸 모로칸 가드너’와 ‘인텐스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모로칸 가드너’ 2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모이스처 퍼퓸 헤어’ 루틴의 ‘모이스처 샴푸 모로칸 가드너’는 선인장 꽃 수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손상모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하고, 퀴노아씨와 맥아 추출물로 영양을 더해 매끄러운 머리결로 가꿔준다. 실리콘 및 설페이트 프리, 약산성 포뮬러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아 모발은 물론, 두피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텐스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모로칸 가드너’는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 성분이 손상받은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 큐티클 층을 매끄럽게 하고, 호호바씨 오일이 차분하고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2종 모두 공통적으로 손상모 큐티클 거칠기 및 모발 윤기 개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신체 긴장을 풀어주고 휴식의 감각을 일깨워 줄 헉슬리의 대표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헉슬리는 ‘모이스처 퍼퓸 헤어’ 루틴의 신규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2일(화)부터 5월 31일(수)까지 약 한 달간 헉슬리 공식몰에서 헤어 루틴 2종을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헤어브러쉬를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