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환절기 일교차와 미세먼지 타파할 철벽방어 뷰티템봄철 피부 관리는 피부 보습과 장벽 개선 제품으로 피부 면역력 케어 필요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27 16:20
  • 댓글 0

(바이오던스 ‘하이드로 세라놀 앰플’,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봄철은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가 심해 피부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시기다. 아직은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속 수분이 쉽게 증발하면서 피부 건조가 심해지고 예민해지기 쉽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 장벽이 무너진다. 이로 인해 피부 가려움, 아토피와 건선으로 이어질 수 있어 환절기에는 탄탄한 피부 장벽 관리와 보습을 통한 피부 면역력 케어가 필수적이다.

바이오던스는 5중 세라마이드와 10중 히알루론산 그리고 저분자 D-판테놀 5% 성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은 ‘하이드로 세라놀 앰플’을 제안한다. 바이오던스 하이드로 세라놀 앰플은 무너진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피부 속부터 겉까지 진정과 보습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먼저 5중 세라마이드와 10중 히알루론산 성분 조합으로 피부 장벽이 견고하게 형성되도록 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각질층 사이 사이를 채워 수분이 증발하지 못하도록 막아주고 히알루론산은 피부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유지하도록 만들어 궁극적으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해 저분자 D-판테놀 성분도 추가했다. 바이오던스 하이드로 세라놀 엠플에 함유된 D-판테놀은 205.3 Da의 저분자로 피부 깊이 흡수되면서 보습 뿐만 아니라 피부 재생이나 치유 및 항염에도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리가 최근 선보인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식물단백질에서 추출한 ‘씨드 펩타이드’와 ‘피토바이오틱스’ 조합으로 피부 장벽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사용 전 대비 피부보습량을 38.2% 채웠고,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10.9%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멀젼과 토너의 이층상 블렌딩 제형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최근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브랜드 론칭 8주년을 기념해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 마데카 크림’은 120시간 피부 보습 지속, 피부 진정 효과, 수분 장벽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 5-스타 더마테스트(보습, 주름, 진피치밀도)를 획득하며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전달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