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코리아나화장품, ‘데일리 마일드 바디 2종’ 출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4.06 09:45
  • 댓글 0
▲코리아나가 출시한 신제품 ‘코리아나 데일리 마일드 바디 2종’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이 순한 성분과 보습 케어를 갖춘 신제품 코리아나 데일리 마일드 바디워시&코리아나 데일리 마일드 바디로션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피부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을 균형있게 함유한 바디 제품이다.

또한 건강한 피부 밸런스에 좋은 약산성 포뮬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디로션은 보습 특허 성분인 자일리톨 복합체, 윤기를 위한 달맞이꽃 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든든한 보습감을 위한 사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를 함유했다. 겉은 부드럽고 속은 촉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피부에 편안한 성분과 산뜻한 제형으로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바디 워시는 샤워 후에도 촉촉하고 건조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물과 닿으면 거품이 많이 나는 마일드한 젤 제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년 365일 적합한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과 순한 성분, 뛰어난 보습 케어가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데일리 마일드 바디 제품은 그간 코리아나가 쌓아온 35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순하고 산뜻한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 마일드 바디 제품은 코리아나 화장품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특별가로 판매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