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힌스, 봄 시즌 맞아 ‘슬림핏 리퀴드 벨벳’ 8종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4.05 18: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힌스(hince)에서 S/S 시즌을 맞이해 가벼우면서도 선명하게 입술을 물들일 ‘슬림핏 리퀴드 벨벳(Slim-fit Liquid Velvet)’ 을 출시한다. 슬림핏 리퀴드 벨벳은 ‘Petal Touch’ 라는 컨셉 아래, 섬세하고 부드러운 꽃잎같은 텍스처에 생동감과 화사함을 더한 뮤티드 컬러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형이 얇고 가벼워 옅게 바르면 내추럴한 무드를, 레이어링 할수록 볼드한 풀립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의 매트 제형 리퀴드 텍스처를 개선하여, 번짐 현상 없는 블러링 효과를 부여하여 입술에 닿자마자 빠르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라이트한 촉감을 선사해준다.

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제형으로 입술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이나 각질 부각 없이 오랜 시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고밀착 페탈-터치 텍스처는 마치 꽃잎을 연상시켜 부드러우면서도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힌스 특유의 본연의 피부톤과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뉴트럴 채도에 봄에 어울릴 생동감을 한끗 더해 꽃잎이 피어나듯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소프트 코랄, [딜라이티드] 부터 데일리 레드 [언커먼]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는 ‘슬림핏 리퀴드 벨벳립’ 8종은 4월 5일 힌스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시작으로 H&B 스토어 올리브영, 시코르 온﹒오프라인 채널과 카카오 선물하기, 플래그십 스토어 힌스 한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