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클린뷰티 하이브리드 토탈솔루션 바이어 시선 집중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3.31 10: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 제조기업 ㈜나우코스는 ‘2023 메이크업 인 로스앤젤레스 (MAKEUP IN LA)’에 참가, 긍정적인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입지를 견고히 했다고 밝혔다.

MAKEUP IN LA는 글로벌 B2B 뷰티 제조 전문 전시회로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진행되었다. 올해로 5번째로 개최된 MAKEUP IN LA는 완제품관 뿐만 아니라, LUXE PACK 패킹징 관도 함께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형에 알맞은 용기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 업계 대표 메인 전시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나우코스는 지난해 'Cosmoprof North America 2022'를 시작으로 이번 전시회에서도 스킵 케어(Skip-Care)를 주제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등 두가지 기능이 합쳐져 메이크업 단계를 줄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형을 소개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나우코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신제형 캡슐 메이크업 라인(파운데이션, 블러셔, 컬러베이스)과 클렌징을 선정하였으며, 최근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클린뷰티와 비건 코스메틱까지 다양한 품목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한편, 나우코스의 관계사인 화성코스메틱과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형 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스틱 섀도우 등 색조메이크업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로 큰 호응을 얻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 세계 고객사들이 나우코스의 하이브리드 기술력과 클린 뷰티 제형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여주셨다" 며, "나우코스가 글로벌 제조사로서의도약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본격적으로 나우코스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 기초부터 색조, 용기까지 토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여,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고객사를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