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하킷, 67만 크리에이터 소윤과 ‘칠링 앤 블루밍’ 컬렉션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30 11: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하킷(hakit)에서 봄 시즌에 맞춰 다섯 번째 신규 컬렉션 ‘칠링 앤 블루밍(CHILLING&BLOOMING)’을 새롭게 선보인다.

‘칠링 앤 블루밍(CHILLING&BLOOMING)’ 컬렉션은 6가지 듀얼 블러셔 컬렉션으로 지난 해 만남을 가졌던 67만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과 함께 본인만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윤과 소중이(소윤 팬 애칭)들의 취향을 가득 담아 이번 블러셔 기획과 개발에 참여했다. 매일 그 날의 기분에 따라 골라 입는 옷처럼 다양한 취향과 무드를 보여줄 수 있도록 특별히 컬러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소윤은 전했다.


기획 당시 소윤은 컬러 구성뿐만 아니라 피부 표현에도 공을 많이 들였다.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는 ‘구상 세범 파우더’를 넣어 마무리감은 보송하게 표현은 블러필터를 끼운 듯 매끈하게 보이도록 기획했다. 또한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윤광을 표현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도 구성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플로리드 레이어 블러셔는 6종 모두 듀얼 치크로 출시된다. 크리에이터 소윤이 픽(Pick)한 #01 차밍과 #04 블루밍. 6가지 컬러 중 가장 호불호가 없는 컬러로 블러셔를 잘 사용하지 않았던 소비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01 차밍은 웜톤에게 #04 블루밍은 쿨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