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바닐라코 ‘NEW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14일 19시 뷰티 유튜버 쩡유와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14 17: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커버리셔스 라인의 스테디셀러인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뷰티 유튜버 쩡유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NEW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더욱 정교해진 기술력의 커버리셔스 미세 입자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모공과 잡티까지 섬세하게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개선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발림성으로 모공을 빈틈없이 커버하며, 최대 72시간 유지되는 커버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예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총 6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밝고 화사한 라이트 핑크 ’19 라이트’, 밝지만 자연스러운 뉴트럴 상아빛 컬러의 ’20 크림’, 노란기를 화사하게 잡아주는 핑크 베이지 ’21 로제’, 붉은 톤 보정이 가능한 아이보리 ’21 아이보리’, 차분한 뉴트럴 베이지 ’22 내추럴’, 단정하고 건강한 딥 뉴트럴 베이지 ’23 미디엄’ 등으로 피부 톤 별로 최적화된 컬러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바닐라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 오후 7시부터 뷰티 유튜버 쩡유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2천명에게 클렌징 밤 2종 키트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구름백을 전달할 예정이다. 네이버 신상위크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한 바닐라코 베스트셀러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구매 금액대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커버명가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제품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한 제품”이라며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따뜻해진 봄 날씨로 본격적인 메이크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연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