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체이싱래빗,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진행3월 12일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최대 40% 할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13 16: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체이싱래빗(CHASIN’ RABBBIT)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3월 14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오늘의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

올리브영의 인기 제품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에서 체이싱래빗은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체이싱래빗의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 세트‘는 지구와 피부를 지키는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유리아’, 논산 딸기 농가와 함께 협업하였다.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란 처리하기 어려웠던 고함량 부산물들을 활용해 화장품을 만드는 것으로, 체이싱래빗의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그린 세트’ 제품에는 먹지 못하여 저평가된 ‘딸기 기는 줄기’의 핵심 영양성분인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결을 개선하며 피부 속 보습을 채워 준다. 해당 제품은 흙, 식물, 물 3가지 이미지가 연상되는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수, 바디크림, 핸드크림, 헤어 에센스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다.

체이싱래빗 관계자는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한 체이싱래빗의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세트’를 올리브영 고객님들을 위해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으로 선 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 체이싱래빗은 비건 브랜드로서 의식 있는 행보를 지속하며 의미 있는 상품,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올리브영 고객님들을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