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로맨틱 화이트데이 선물을 위한 스몰 럭셔리 뷰티템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센스 만점 아이템 제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09 14:5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화이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사탕이나 초콜릿처럼 달콤한 디저트 외에도 소중한 상대방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하고 싶은 이들이 최적의 아이템을 고르기 위한 추천이 절실할 터. 아직 여자친구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정하지 못했다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근사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스몰 럭셔리 뷰티템은 어떨까. 화사한 봄 햇살처럼 투명하고 환한 유리 빛 피부로 케어하는 키엘의 ‘투명 에센스’에서부터 록시땅 ‘체리 블라썸 에디션’까지,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센스만점 뷰티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뛰어난 제품력의 스킨케어 아이템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선물이다. 키엘 ‘투명 에센스’는 키엘의 스테디셀러로 4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브라이트닝 에센스다. 피부의 밝기와 균일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액티베이티드C와 피부결·보습·탄력을 케어하는 프록실린 기반 성분 테크놀로지로 유리에 반사된 듯 깨끗하게 반짝이는 피부로 케어한다.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피부에 촉촉히 흡수되는 것도 장점이다.

샤넬이 최근 출시한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는 부드럽고 섬세한 코코 마드모아젤의 우디 향기와 강력한 헤어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산뜻한 시트러스 열매와 유니크한 팟츌리의 감각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우디 향이 특징이다. 헤어의 특성에 맞게 제작된 포뮬러가 유연 성분을 풍부히 함유하고 있어, 머릿결이 쉽게 헝클어지거나 건조해지지 않고, 부드럽고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강력한 헤어 케어를 선사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묻어나지 않는 매트 피니쉬의 립스틱 제품이다. 울트라 피그먼트와 고농축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이 16시간 동안 강렬한 꾸뛰르 컬러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미드 나잇 블루 컬러의 매트 꾸뛰르 케이스에 담긴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17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한 착용감과 선명한 컬러 유지로 하루 종일 아름답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을 경험할 수 있다.

록시땅의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은 풍부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톡 쏘는 시트러스의 조화로 상큼한 봄 향기를 가득 담아낸 제품이다. 프로방스 아티스트에 영감을 받은 예술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체리블라썸과 상큼한 리치 향의 조화가 특징으로 오 드 뚜왈렛부터 샤워젤까지 총 5종으로 구성해 출시됐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