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라엘, 여성의 날 기념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 출시정은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패키지, 26일까지 50% 할인 가격 구매 가능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09 10: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를 출시한다.

라엘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먼 웰니스 패키지’를 올해도 선보인다. 전 세계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우먼 웰니스 패키지는 ‘여성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자격이 있다(You deserve the best)’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올해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진한 감동을 선사한 정은혜 작가 겸 배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여성의 모습을 작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정은혜 작가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느낄 수 있다.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정은혜 작가와의 콜라보 파우치, 그립톡으로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는 라엘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라엘 입문’과 라엘 생리대를 다양하게 써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라엘 매니아’로 구성했다. ‘라엘 입문’은 아마존 1위 생리대로 유명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와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레귤러, 롱, 슈퍼롱)로 이루어졌다.

‘라엘 매니아’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센서티브 생리대’ 중형 1개와 대형 2개,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팬티형 생리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미디엄 4매 1개,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2개와 초슬림 1개로 구성됐다.

라엘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먼 웰니스 패키지가 1개씩 판매될 때마다 생리대 2팩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여성들에게 기부하는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여성 취약 계층의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한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한편, 라엘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는 오는 9일(목)부터 26일(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에도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정은혜 작가님과의 만남으로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가 더 특별해졌다”며, “여성을 위한 라엘의 메시지를 작가님의 사랑스러운 작품들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고, 받는 이들 모두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케팅은 전쟁이다 ‘성경’이 최고 교과서
마케팅은 전쟁이다 ‘성경’이 최고 교과서
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최대 생산 능력 확보
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최대 생산 능력 확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