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반디, 컬러스킨젤 런칭 컬러와 베이스를 한번에...베이스 없이 완성되는 혁신적인 젤시스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3.07 04: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NO.1 반디가 네일 살롱의 혁신적인 변화를 선사할 젤 시스템 반디 ’컬러스킨젤’ 8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반디의 ‘컬러스킨젤’은 기존에 네일샵에서 시행되던 베이스젤, 컬러젤, 탑젤의 전형적 3STEP 젤 컬러링 시술 프로그램을 컬러젤, 탑젤 2STEP만으로도 완벽하게 젤 컬러링을 할 수 있는 진화된 젤 시스템 제품이다. 이렇게 단계를 스킵(SKIP)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컬러스킨젤’이 베이스젤과 컬러젤을 하나의 포뮬러로 구현하였기 때문이다.

컬러스킨젤의 혁신적인 스텝 단축으로 네일리스트들이 고객 당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 살롱의 효율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반디 컬러스킨젤’은 울트라 롱웨어(ULTRA LONG WEAR) 기능으로 베이스젤 없이 컬러스킨젤 2COAT만으로도 최대 4주까지 젤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손톱 위에 컬러링 했을 때, 손톱의 요철과 잡티 등을 깨끗하게 커버함과 동시에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알 시럽 컬러로 화사하고 깊이감 있는 컬러를 구현한다.

또한 반디의 15년 노하우를 담은 컬러 데이터를 통해 어떠한 손톱에도 어울리는 최적화된 스킨 톤 컬러 8 SHADE로 출시되어 다양한 고객의 손에 ‘맞춤 컬러’를 제안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이번에 반디는 ‘컬러스킨젤’ 출시 기념으로 요즘 네일 살롱에서 많이 사용하는 미러 파우더를 추가 구성하여 출시했다.

추가 구성된 ‘반디 컬러스킨 파우더’는 스킨톤에 최적화된 자개 빛 파우더로 손톱에 다채로운 빛을 영롱하게 표현해 주는 미러 파우더 3종이다.

앞으로도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은 반디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 ‘반디젤’에 ‘컬러스킨젤’과 같이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프로 네일리스트들의 고민과 잠재된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