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건강한 하루의 시작과 끝에 함께하는 마사지 바러쉬코리아 ‘마그네슘 레인지’ 5종 선보여…마그네슘 마사지 바 3종과 엠솜 솔트 큐브 2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27 16: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활력을 더하고 피로는 덜어줄 ‘마그네슘 레인지’ 5종을 출시했다.

러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슘 레인지’는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헬렌 앰브로센(Helen Ambrosen)과 러쉬 스파 서포트 팀인 니키 캠(Nikki Camm)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들은 건강한 신체적, 정신적 활동을 위해 충분한 마그네슘을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춰 마사지 바 3종과 엡솜 솔트 큐브 2종을 선보였다. 마그네슘은 체내 함유량이 4번째로 높은 미네랄로, 에너지 생산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마그네슘 마사지 바 3종은 신체 활동 전·후에 사용하면 좋을 ‘비포(Before)’, ‘애프터(After)’와 편안한 휴식을 돕는 ‘딥 슬립(Deep Sleep)’로 구성했다. 특히 ‘딥 슬립’ 마그네슘 마사지 바는 라벤더 오일과 캐모마일 오일이 듬뿍 들어있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며 부드러운 꽃향기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러쉬 마사지 바는 집에서 쉽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보디 제품으로 원하는 부위 어디든 체온으로 부드럽게 녹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따뜻한 물에 녹여 사용하는 입욕제인 ‘엡솜 솔트 큐브’도 함께 선보인다. 페퍼민트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의 상쾌한 향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채워주는 ‘솔트 워터 수더(Salt Water Soother)’와 라벤더 오일과 캐모마일 오일로 질 좋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딥 슬립(Deep Sleep)’으로 구성했다.

건강한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할 ‘러쉬 마그네슘 레인지 5종’은 모두 비건(Vegan) 제품으로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