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브리티시엠, 시코르 온·오프라인샵 입점으로 유통채널 다양화입점 기념 모든 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 혜택과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동시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2.03 12: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 8개 지점 및 온라인 시코르닷컴에 입점을 완료하며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코르에 입점된 제품은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된 스타일리시 컬크림을 선두로 왁스 3종, 하드 테일러 스프레이, 콤부차 샴푸, 콤부차 마스크, 아나토 헤어오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씨 솔트 스프레이, 플렉스 젠틀 브러쉬 등 브리티시엠의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 케어 베스트 셀러들로 엄선하였다.

입점과 동시에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맨즈 스타일링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하드 테일러 스프레이(80ml)와 트라이얼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리티시엠의 마케팅 담당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해제 등의 요인으로 쇼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점점 증가하고 있어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확장을 위해 시코르에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망 확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코르 입점으로 브리티시엠 제품은 강남, 강남역,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타임스퀘어, 구로NC, 고양스타필드, 대구, 경기점 8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