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설 연휴 귀성길, 피부별 맞춤 스틱밤으로 초간단 보습 충전아이부터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 함께 간편하게 사용하는 포켓 멀티밤 제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20 09:55
  • 댓글 0

<아토팜 ‘판테놀 스틱 밤’,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스틱’,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스틱’>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다가온 설 연휴, 교통체증으로 인한 장시간 귀성길에는 건조한 차안 공기와 계속되는 히터 가동으로 인해 피부 건조함을 일으켜 피부 당김을 유발한다. 특히 겨울 혹한기에는 찬바람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고 트기 쉬워 근본적으로 피부 컨디션을 떨어뜨리며 심할 경우 트러블이나 가려움증까지 동반할 수 있다. 이럴 때는 보습감을 자주 채워주는 것이 중요한데 스킨케어 단계에서 고보습 로션, 크림을 꼼꼼하게 챙겨 바르더라도 외출 및 이동 중에는 덧바르기 번거롭기 때문에 초간단 언택트 케어가 가능한 스틱밤을 챙겨보길 추천한다.

아토팜의 ‘판테놀 스틱 밤’은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고농축 10,000ppm 판테놀 성분이 담겨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한다. 판테놀 성분은 피부에 흡수되면서 비타민 B5로 전환되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가꿔준다. 건강한 피부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피부장벽 기술을 적용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하고 보습 및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침이나 마스크 등으로 볼, 입 주위가 민감해지기 쉬운 영유아들은 휴대가 간편하고 진정 효과가 탁월한 ‘판테놀 스틱 밤’을 사용하면 겨울철에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인공색소, 에탄올,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아기부터 엄마, 아빠까지 남녀노소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스틱밤이다.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 스틱'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부위에 쉽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스틱형 밤 제품이다. 가히의 시그니처 성분인 연어 저분자 콜라겐, 연어 프로테오글리칸, 연어 유래 Sodium DNA 등 연어 3종 콤플렉스가 피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며 744시간 동안 발효한 제주 발효 오일이 빠르게 흡수돼 각질층으로부터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준다.

빌리프의 ‘모이스춰라이징 밤 스틱’은 보습과 영양, 광채를 선사하는 보습폭탄™ 스틱이다. 항산화 효과가 담긴 탄력오일 3종 콤플렉스를 함유, 탄력있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든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피부에 사르르 녹는 오일 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깔끔한 마무리감만 남겨 주어 번들거림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자들도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