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도넛에서 느꼈던 달콤함과 즐거움의 감정을 향으로라브아×노티드 콜라보 굿즈 ‘라즈베리 프레그런스택’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18 17: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생활용품 라브아(LAVOIR)가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독자적인 시그니처 향을 개발, 이를 담은 굿즈 ‘노티드 프레그런스택’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향기’가 브랜드와 고객의 매장 경험을 오래도록 좋게 기억할 수 있다는 데서 착안됐다. 노티드 관계자는 “노티드와 카페 공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향, 특히 노티드 도넛을 시식할 때 느껴지는 풍부한 달콤함, 즐거움의 감정을 그대로 담은 향을 찾고 있었다”며, “이에 트렌디한 니치 퍼퓸의 향을 개발하여 비건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라브아의 노하우를 빌리게 됐다”고 콜라보 취지를 밝혔다.

노티드의 첫 시그니처 향 라즈베리는 라즈베리의 달콤함과 치자꽃의 싱그럽고 우아한 플로럴 노트(향조), 그리러리한 풀 내음이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향이다.

라브아와 노티드 콜라보의 첫 합작은 프레그런스택이다. 라즈베리 향료 원액을 100% 머금은 페이퍼 방향제로, 최근 노티드의 새로운 마스코트로 큰 사랑받고 있는 ‘크림버니(토끼)’ 캐릭터 얼굴을 담아 제작됐다. 차량이나 옷장·신발장 등의 공간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노티드 라즈베리 향을 은은하게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라브아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열광 받는 디저트 맛집 노티드의 독자적인 시그니처 향과 귀여운 굿즈를 개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취향과 경험을 소비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향기 마케팅을 노티드와 지속 추진할 계획. 다가오는 2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개장될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월드’에서도 이색 향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티드는 프레그런스택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0일까지 청담·여의도·강남·잠실·종각·안국 등 서울 6개 지점, 부산 해운대 지점에서 ‘프러그런스택’ 굿즈를 구매하면 ‘라즈베리 도넛’ 1개를 사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티드X라브아 프러그런스택은 전국 11개 노티드 매장에서 직접 시향할 수 있다. 노티드 카카오톡선물하기와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라브아 공식몰, 29cm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