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배우 오예주 ‘메이블린 뉴욕’ 뮤즈 발탁청순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으로 어필…신제품 화보 공개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신규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13 12: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배우 오예주가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다.

오예주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슈룹’에서 세자빈 청하 역할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신예 배우이다. 메이블린 뉴욕은 오예주의 당당한 매력과 활기찬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하여 새로운 뮤즈로 기용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신제품 화보 속에서 오예주는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핑크 자켓을 걸친 스타일링으로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녀의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 것은 메이블린 뉴욕이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로 이미 미국, 유럽 등지에서 출시된 뒤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단시간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제품이다.

탄력있는 소재의 촘촘한 미세모 브러쉬가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꽉 잡아 빈틈없이 컬업해 주는 것이 특징인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는 어떤 타입의 눈매, 속눈썹에도 깔끔하게 올라간 롱래쉬를 연출해준다.

또한, 24시간 유지되는 슈퍼 지속력은 물론이고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포뮬러로 인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하루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마스카라 명가로 알려진 메이블린 뉴욕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신제품인 만큼 지속력과 제품성에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자신감이 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 메이블린 뉴욕의 새로운 뮤즈인 배우 오예주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