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에스테틱
SH Beauty 알포유 테라피 피부관리숍 매출 쏠쏠통증 없이 편안한 헬스&뷰티케어 셀프숍...생체전류 피부관리 프로그램 통합 관리 시스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11.18 15: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알포유 에너지 생체전류는 우리몸에 놀라운 변화를 만들어낸다. 알포유는 노화방지·예방을 위한 R&D와 이를 통한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2009년 한국에 설립됐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상태 유지를 위한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기제조와 피부관리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통합관리 시스템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

특히 뛰어난 임상실험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는 종합병원, 피부관리숍 등에 납품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2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대표제품인 R4U 생체에너지를 활용한 테라피 장비는 기존 RF장비의 한계를 뛰어넘는 대안을 제시하며 전세계 테라피스트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H BEAUTY r4U 교육
알포유에너지테라피는 우리몸의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반응으로 인체 치유 능력을 키워주고, 정상화 시키며, 저항력과 면역력 증가 및 신체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시술자에게 또한 신진대사의 반응 효과가 크다는 게 장점이다.

H beauty r4u 교육시스템은 기본교육과 심화교육, 알포유테라피 실전 테크닉 및 퍼포먼스 교육, 창업 컨설팅, 창업 교육 등 통합솔루션을 통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 수강 후 기존 매장의 이익증대 및 신규창업 원장님들의 실력 향상과 함께 누구나 부담없이 창업 가능하다.

SH 알포유 창업
초보자도 본사 교육만으로 손쉽게 창업, 8년전부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알포유 특허 미용기기, 20대~60대까지 넓은층의 건강과 통증관리 치유공간, 세계 최초 특허받은 차별화된 에너지 생체전류 미용 프로그램, 고객셀프관리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안정적 매출 보장

알포유파동테라피를 이끄는 주역이 바로 SH 뷰티 이선화 대표다. 이 대표는 병의원에 근무하다 교통사고로 오래 다니던 병원을 퇴사하고 퇴직금으로 피부미용업을 창업했다.

숍오픈과 함께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경기도 성남·분당 부지부장과 사무장을 역임하며 피부미용 영업자 위생교육증 발급 시스템을 기존의 수기기록 방식에서 컴퓨터 출력 시스템으로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과로로 1년 휴업 과정에서 만난 알포유에너지테라피가 숍매출로 이어지면서 창업당시 작고 어두운 숍에서 17평 상가 한칸을 매매해 이전하고 상호도 SH뷰티로 변경했다.

이후 알포유에너지테라피 기기를 제조하는 ㈜휴먼드림 본사와 함께 알포유교육센터를 만들고 기계를 판매하는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되어 교육을 시작해 현재 썬플라워뷰티로 창업해 SH뷰티에서 SH아카데미로 변화를 하고 있다.

릴링테크닉, 림프순환 관리 효과 극대화

이선화 대표가 개발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이 바로 ‘릴링테크닉’이다. 인체에 에너지 시스템을 이용한 핸드 주파요법으로 피부에 누르거나 두드리지 않고 림프순환 관리로 피부미용에 최적의 적은 손동작으로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전국 50여개 피부미용실 원장들이 릴링테크닉으로 숍을 운영한다.

□ SH beauty 아케데미 알포유테라피 교육인증센터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제일로 157번길 13, 1층 전화번호 : 031-721-6820

주)알포유협회 이사 이선화, SH뷰티 아카데미 대표 이선화, 2021년 소상공인 알포유강사 이선화
에너지테라피강사 이선화, 릴링테크닉개발자 이선화

□ 이선화 대표 약력
알포유에너지테라피협회 이사 이선화
알포유에너지테라피 SH센터 원장 이선화
SH beauty 대표 이선화
2021년도 소상공인 에너지테라피 최초강사
야탑 경민미용학원 에너지테라피 강사

□ SH뷰티숍 협력숍 현황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