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10월 마지막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티르티르, 에스쁘아, 페리페라, 클리오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도자기 밀크 앰플,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3종,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 홀리데이 한정 NO STANDAR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0.31 16:47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피부 장벽 개선부터 탄력까지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파워 크림으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탄력 관리를 통한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더해 기존의 수분크림을 넘어선 효능을 제공한다.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콜레스테롤과 지방산,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한 줄인 패키지로 환경을 고려하였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아침부터 밤까지 눈가 피부 탄력을 360° 밀착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으로, 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페니워트 허브와 에이지 넉다운 포뮬라를 함유하였다. 눈가 전방위 및 심층 탄력 개선 효과와 동시에 눈 밑 아이백 부위의 리프팅 개선에도 도움을 줘, 또렷하고 탄탄한 눈매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바르는 즉시 눈가 피부 온도를 5°C 감소시켜주는 수분 쿨링 효과로,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티르티르] 도자기 밀크 앰플
비건 밀크, 에센스, 오일 등 3층 레이어 구조로 유효성분을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3층상 크림 앰플로, 자연 식물 유래 아미노산 Phyto-Amino acid complex와 고순도 펩타이드 아보카도 유래 펩타이드(EFFIPULP)를 함유하여 우유처럼 진하고 깊은 보습과 쫀쫀한 고밀도 수분 광채, 무너진 수분(장벽) 강화까지 3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오래 지속되는 피부결광 수분막 코팅 효과로 촉촉한 도자기 물광 피부결로 가꿔준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3종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파운데이션/쿠션 2종’에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가 추가되어 3종 베이스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파운데이션의 경우 더 얇아진 텍스처와 수분 보습막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쿠션의 경우 더욱 작고 조밀해진 기공의 담지체 스펀지를 사용했다. 새로 추가된 쉬어 파우더는 은은하고 섬세한 빛으로 피부 결을 살려주고 피부 표면에 겉도는 오일감을 잡아주어 메이크업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준다.


[페리페라] 무드 비건 글로우 쿠션
빛이 반사된 듯 맑고 깨끗한 반사광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제형의 비건 쿠션으로, 피부에 착 달라붙는 제형으로 유리알처럼 매끈한 결 커버가 가능하며 레이어링 할수록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채 포뮬러가 얇게 쌓여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1호 퓨어, 뉴트럴 베이스의 ▲2호 아이보리, 옐로우 베이스의 ▲3호 베이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톤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클리오] 홀리데이 한정 NO STANDARD 컬렉션
프로 아이 팔레트 16,17호와 듀이 시럽 틴트 5,6호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랙과 레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를 통해 사회적 기준을 넘어 진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이 넘치는 진취적인 여성상을 표현하였다. 프로 아이 팔레트의 신규 컬러는 이전 제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고 퀄리티 제형으로 선명한 발색은 물론, 가루나 펄 날림 없이 깔끔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