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10월 첫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에뛰드, 더마비, 바닐라코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 그림자 쉐딩 쿨톤 컬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한정판 김토끼 에디션, 클린 잇 제로X&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0.04 16:57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벨벳 립스틱의 사용감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선입견을 깬 이번 신제품은 어떤 입술에도 부드럽게 발리며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 립 제품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의 신제품으로, 총 7가지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로 출시되었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중채도의 컬러들에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 어떤 피부 톤이든 잘 어울리면서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탁월한 보습력으로 이름난 피지오겔 DMT 크림의 포뮬러를 적용해 건조한 입술의 보습 케어는 물론 손상 케어 효과까지 토탈 립 케어를 제공하는 립 에센스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마르거나 갈라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자극 포뮬러로 일반 피부보다 얇은 입술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HG

깊고 진한 세라마이크로 에센스의 영양감으로 오로라처럼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키니즘 광채 커버 기술을 적용하여 촘촘한 커버가 54시간 지속되며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AGE20's만의 4가지 라떼 색상을 팩트에 담아내어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에뛰드] 그림자 쉐딩 쿨톤 컬러

쿨톤만을 위한 쿨톤 전용 컨투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이전 출시된 ‘그림자 쉐딩’에 ‘#3호 재조명‘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붉은기, 노란기 없는 자연스러운 쉐딩 컬러로 찐쿨톤도 쉽게 음영 연출이 가능하며, 스모키 블루 컬러의 패키징으로 기존 패키지와 차별화를 두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곧 다가오는 가을에 입체감과 볼륨감을 살려 분위기 넘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한정판 김토끼 에디션

이번 신제품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과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에 SNS 인기 캐릭터 ‘김토끼’가 콜라보하여 탄생한 한정판 에디션이다. 특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2종에는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 트렌드를 반영하여 DIY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나만의 로션 패키지를 꾸밀 수 있다. 귀여운 패키지에 뛰어난 보습 능력까지 갖추어 감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에디션으로,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25ml과 ‘여행용 클렌징 메쉬파우치’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며 식물 유래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