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기분 좋은 릴렉싱 전하는 보랏빛 향기클렌저부터 숙면 돕는 필로우 미스트, 멀티 오일 라벤더 뷰티 아이템 주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9.30 08: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걱정과 불안을 다스리는 리추얼로써 향(香)을 가진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으며 관련 시장도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선선한 날씨로 향을 즐기기 좋은 가을이 다가오며, 심신의 안정과 차별화된 무드 연출을 위한 향기 아이템 수요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더운 여름을 견디며 몸과 마음이 지친 시기인 만큼 스트레스 해소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향이 주목받는 추세다. 그윽한 향기를 남기는 뷰티 아이템부터 맛과 향을 동시에 음미할 수 있는 식음료까지, 라벤더를 담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을의 무드를 더해보자.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는 샤워 시간에는 긴장 완화 및 안정을 돕는 라벤더 향 클렌저를 추천한다. 닥터 브로너스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은 라벤더의 본고장인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지역의 유기농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페이스&바디 클렌저다. 천연 라벤더 오일 특유의 짙고 와일드한 허브 향이 특징이며, 반신욕 시 따뜻한 물에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 약 30ml를 풀어 사용하면 온종일 쌓인 피로를 릴렉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가을 시즌을 맞아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을 비롯한 라벤더 향 라인 제품들을 20% 할인 중이다.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샤워가 끝났다면 노곤한 몸을 이끌고 잠자리에 들 차례. 이때 라벤더 향을 활용한다면 더욱 금상첨화다.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는 라벤더, 베르가못, 스위트 오렌지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낮 동안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고 숙면을 도와준다. 잠들기 전 베개에 뿌리면 아침까지 지속되는 잔향으로 아로마 테라피를 받은 듯 개운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정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네롤리 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네롤리 오일'은 라벤더와 네롤리의 풍부한 향을 담아 건조함을 느끼는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오일 제품이다. 산뜻한 새틴 텍스처가 사용 부위에 빠르게 흡수돼 새벽 숲길을 걷는 듯 차분한 향을 남긴다.

딥티크 '라 드로게리 컬렉션 울&델리케이트 소재용 세라믹 시더우드'는 라벤더와 시더우드 향이 함유된 옷장용 방향제로, 울 또는 예민한 소재의 의류에 좀이 슬지 않도록 돕는다. 옷장을 열고 닫을 때, 그리고 꺼내입은 옷에서 은은히 배어나는 라벤더 향이 마음을 가라앉혀 준다. 향기를 재충전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