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라네즈 X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네오 쿠션 2종과 한정판 굿즈 3종으로 구성 협업 통해 희망의 메시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9.27 09: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네오 쿠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게 밀착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메종키츠네와 함께 선보이는 올해의 리미티드 에디션(NEO CUSHION X MAISON KITSUNE LIMITED EDITION2)은 "HEY NEO, WHY SO GRAY?"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어두운 새벽에 새로 떠오르는 태양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회색 컬러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가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해당 에디션은 네오 쿠션 제품 2종(21N,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 3종(패딩 에코백, 폰 홀더 크로스백, 키링)으로 구성했다.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26일부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론칭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부터는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SSG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주 충돌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가맹점주 충돌
코스메카코리아,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 전개
코스메카코리아, 지역사회 환경보호 활동 전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