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로나 피부건강,나노팜 에이클란 4종세트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9.20 14:07
  • 댓글 0
나노팜 95차 피부강좌 강사로 초청된 윤광철 교수가 안면유지인대 수기복원 관리법 등 수기 리페이스 원리와 실전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나노팜은 지난 18일 95차 나노팜피부강좌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특이한 소식은 2020년 9월에 피부관리사가 추천한 강사 윤광철 원장(세계수기테라피교육원)이 코로나19로 인하여 강의가 취소되어 2년만에 강의가 재개되었는데,강의실에 발디딜 틈이 없었다는 점이다.

3개월 마다 진행하는 나노팜피부강좌는 무료로 2008년 10월부터 시작되어 14년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강좌의 1부 강의는 나노팜 영업부 장진석 과장이 ‘가을철 피부관리와 에이클란’을 주제로 시작됐다. 장과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과 잦은 손 소독제 사용으로 발생한 피부 트러블 케어에 적합한
나노팜의 에이클란 4종을 소개했다.

나노팜 에이클란 4종 세트는 식물성 효소와 동물성 효소가 배합된 ‘에이클란 엔자임 워싱 파우더’와 피부 트러블의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 시키는 트러블 케어 전용 '에이클란 카밍 로션' 등으로 제품이 구성돼 있다.

이어 2부 강의는 피부관리사가 추천한 세계수기테라피교육원 윤광철 원장이 '안면유지인대 수기 복원 관리법 및 MRT(Manual Reface Therapy) 수기 리페이스 원리와 실전법'을 소개했다.

윤 원장은 ‘안면유지인대(Facial Retaining Ligarments)’는 얼굴의 윤곽 기둥 또는 얼굴의 생명나무라고도 표현되는 이유에 대해서, 유지인대가 무너지면 얼굴의 처짐,늘어짐, 그리고 주름이 형성되어 얼굴 윤곽의 변형(노화현상)의 근본적인 원인을 만들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후끈 달아오른 강의실 열기 때문인지 12월 앵콜강의를 현장에서 직접 예약 하기도 했다. 한편, 손지희(부천 손지희 수기테라피)피부관리실 원장은 "이번 강의가 코로나로 침체된 샵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롯데중앙연구소, 친환경 소재 개발 협무협약
코스메카코리아-롯데중앙연구소, 친환경 소재 개발 협무협약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한국 정식 런칭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한국 정식 런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