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스킨푸드, 유자C 잡티 맑음 세럼 출시비타민C 풍부한 유자 추출물 75% 함유… 효과적인 잡티 관리 돕는 비건 세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8.16 10:47
  • 댓글 0
스킨푸드, 유기농 유자 담은 진한 잡티 관리 ‘유자C 잡티 맑음 세럼’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유자의 건강함을 담아 진한 잡티 관리를 돕는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은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 추출물을 75% 함유해 잡티 관리에 효과적이다.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유자를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스킨푸드만의 특별한 유효 성분 추출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자의 비타민C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급속 냉동 후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농축시킨 공법을 사용, 유효성분의 풍부한 영양을 더 진하고 안전하게 담아냈다.

또한 비타민C 유도체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어린 잡티, 중간 잡티는 물론 오랜 잡티까지 피부 속 깊이 숨은 3중 잡티를 관리한다. 3중에 걸친 단계별 멜라닌 색소 침착 관리를 통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 ‘유자C 잡티 맑음 세럼’은 임상시험을 통해 기미·주근깨·잡티 흔적 완화 효과도 입증 받았다. 각질층 10층 수분 개선 효과 임상과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잡티·흔적 케어와 속보습 관리가 필요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 세럼”이라며 “유자의 진한 유효 성분을 자극 없이 전달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잡티 세럼으로 투명한 피부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롯데중앙연구소, 친환경 소재 개발 협무협약
코스메카코리아-롯데중앙연구소, 친환경 소재 개발 협무협약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한국 정식 런칭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한국 정식 런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