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맥스, ‘바이미프로젝트’ 4기 모집Z세대 아이디어와 코스맥스 현직자 멘토링 ...제품 기획 프로젝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8.10 09: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업체 코스맥스(대표 이병만)는 ‘바이미프로젝트’(BY ME PROJECT)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스맥스 브랜드&콘텐츠 전략팀 주관으로 진행하는 바이미프로젝트는 현직자들과 Z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자)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만나 제품을 함께 기획하고 브랜드를 만드는 신개념 OBM(제조업자브랜드개발생산) 프로젝트다. 지난 2021년 5월 처음 시작해 4기까지 이어오고 있다.

이번 4기에선 화장품뿐만 아니라 유산균, 멀티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OBM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도 모집한다. 건기식 사업은 화장품 사업과 함께 코스맥스그룹의 양축이다.

모집 인원은 총 24명이며 △기획 △영상 △디자인 중 한 분야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영상 및 디자인 분야 지원자는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22일에 발표한다. 이어 25일 온라인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4기 참가자는 9월 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 초까지 약 3개월 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이 기획한 브랜드는 기존 화장품 브랜드사와 협업해 제품화 후 론칭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우수 활동자는 코스맥스 신입 공채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바이미프로젝트 4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접수 방법은 코스맥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앞선 기수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Z세대가 전문가 못지 않은 기획력을 보여줬다”며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Z세대들이 적극 지원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롯데중앙연구소, 친환경 소재 개발 협무협약
코스메카코리아-롯데중앙연구소, 친환경 소재 개발 협무협약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한국 정식 런칭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 한국 정식 런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