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소중한습관, 동구밭 협업 친환경 샴푸바&목욕바 출시비건 인증, 무자극 아기 비누로 제균부터 피부 보습까지 해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8.08 16: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친환경 자연주의 유아 화장품 브랜드 소중한습관이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동구밭과 협업한 신제품 아기 샴푸바와 아기 목욕바를 내놨다.

‘아기 샴푸바’는 모발과 두피 영양을 강조한 제품이다. 실리콘 오일 대신 동백나무씨 오일, 시금치 가루 등을 함유해 예민한 아기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기 목욕바’는 달맞이꽃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보호해주고 보습에도 탁월하다.

‘아기 목욕바’ ‘아기 샴푸바’는 독자적인 G.H.A 특허 기술로 탄생했다.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Vegan) 인증도 획득했다. 황금추출물을 비롯한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화학성분과 동물유래 성분을 모두 배제한 만큼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성을 입증했다.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해주고, 유해균이 살기 어려운 상태로 피부를 관리해준다.

‘아기 목욕바’, ‘아기 샴푸바’는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는 고체 형태의 제품으로 친환경 브랜드 동구밭과 협업해 탄생했다. 친환경과 비건, 제로 웨이스트를 추구하는 두 기업의 방향성이 맞아 떨어진 셈이다. 플라스틱 용기 대신 재생 가능한 친환경 화이트지를 사용하고 ‘미국 USDA 오가닉 인증’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제조시설에서 엄격한 과정을 거쳐 제품을 만들고 있다.

‘소중한습관' 윤은영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를 키우는 다섯 육아 대디의 마음을 담아,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한 제품” 이라며 ”소중한습관의 ‘아기 목욕바’, ‘아기 샴푸바’가 소비자들의 육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