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8월 둘째주 뷰티 신상] LG생활건강, 라벨영, 토니모리, 스킨푸드, 센텔리안24, 라카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 잘 때 꼭 바르는 크림,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프루티 글램 틴트 컬렉션 5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8.08 13:58
  • 댓글 0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

듀얼 텍스처 타입의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산화스트레스로 인한 다크닝 케어와 진정 효과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챔버 용기를 적용해 ‘골드 챔버’와 ‘블루 챔버’로 나뉘어 서로 다른 특별한 두 텍스처를 유지한다. 두 포뮬라의 제형이 사용 직전 신선하게 블렌딩 되어 놀라운 발림성과 더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 잘 때 꼭 바르는 크림

피부 회복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면 골든 타임 내 피부에 공급되어야 할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들을 작은 입자로 쪼개어 담아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다양한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도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필요 없이 하나만 발라도 밤 사이 충분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블랙 튤립 특허 성분이 밤 사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편안한 휴식을 취한 듯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진정커버 쿠션

균일하고 미세한 파우더로 피부가 숨 쉬 듯 얇고 가볍게 밀착 커버를 해주어 섬세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섬세하게 쌓이는 쿠션은 피부 잡티 커버는 물론이고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하듯 커버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의 표면부터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수분 케어를 해주며 로즈마리, 라벤더, 오레가노, 타임으로 이루어진 허브 조합이 피부에 보습과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스킨푸드]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

이번 신제품은 지난 2021년 6월 출시한 가든빈 젠틀 클렌저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기획해 선보인다. 돌콩·검정콩·강낭콩씨·완두콩 등에서 단백질과 유효성분을 추출해 만든 비건 클렌저로 피부 상태에 따라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제형의 폼, 산뜻한 마무리감의 오일, 조밀한 거품의 젤 제형 중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가든빈 젠틀 프레쉬 폼 클렌저’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깔끔한 딥 클렌징을 선사한다.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은 10ml 단일 용량이었던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m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으로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필요에 따라 제품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요즘처럼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철에 얼굴은 물론 목, 손등, 팔 등 기미가 생길 수 있는 모든 피부 부위를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다.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컬렉션 5종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5월 6종의 컬러를 추가 출시했으며 약 3개월만에 또 한번 신규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과즙에이드 컬렉션’은 청량한 과즙 음료처럼 선명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기존 컬러들 보다 한층 더 높은 채도감이 특징이다. 체리 에이드를 연상케 하는 115호 엔비 컬러부터 수박 소다가 떠오르는 119호 드리밍 컬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프루티 글램 틴트’는 다채로운 19가지의 과즙 컬러로 확장됐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