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최대 50% 할인 바캉스 뷰티 기획전8월 한 달간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동시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8.05 10:58
  • 댓글 0
더샘, 최대 50% 할인 ‘여름 휴가 필수템 기획전’ 진행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뷰티 기획전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샘은 뜨거운 햇볕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림, 젤, 스틱, 팩트 등 다양한 타입의 선 케어 라인과 각종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쿨링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에코 어스 핑크 선 베이스’와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에코 어스 워터프루프 선 크림’, 산뜻한 사용감의 수분 선스틱 ‘에코 어스 아쿠아 선 스틱’ 등은 50% 할인한다.

황금 달팽이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선 크림’과 빛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톤업 에센스 팩트’, 자연스럽고 균일한 톤업이 가능한 ‘에코 어스 에어리 톤 업 선 세럼’ 등은 20-3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제주산 알로에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로션 90%’ 구입 시, 청량한 수분감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95%’ 12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즐거운 바캉스도 좋지만 휴가지에서 자칫 피부 관리를 방심하게 되면 각종 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다”라며 ‘휴가철 필수템인 자외선 차단제부터 바캉스 애프터 케어에 효과적인 쿨링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