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토니모리, 지파운데이션과 MOU 체결양사 사회 공헌 활동 연계 ...여성취약계층 미혼모ž한부모가정 지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7.22 09: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국제 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지속적인 사회환원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은 2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토니모리 본사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니모리는 지파운데이션의 다양한 후원 사업과 연계해 미혼한부모, 여성취약계층, 취약계층의 청소년, 그 밖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는 MOU 체결 후 여성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인 ‘생리대 후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파운데이션의 대표 후원 사업인 ‘생리대 키트 지원 사업’에 기부할 것이며, 생리대 키트 제작 등 캠페인 준비 과정에는 토니모리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또한,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지원 사업도 준비중이다. 토니모리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을 모집해, 토니모리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 촬영을 제공해줄 예정이다. 또한 이 과정에서 토니모리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포토그래퍼, 사진 편집 인력 등의 리소스를 재능기부 형태로 후원하며 미혼한부모 가정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들을 확장하고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국제 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착한 기업으로써 지속적인 착한 행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