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지베르니, NEW 밀착 세팅 팩트 출시베이스 메이크업 SKU 확대...밀착 세범 필터 팩트 업그레이드 리뉴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7.22 09: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무너짐 없이 산뜻하게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지베르니 밀착 세팅 팩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지베르니 밀착 세팅 팩트’는 이전 ‘밀착 세범 필터 팩트’의 리뉴얼 제품으로, 파우더 입자의 세팅력을 한층 더 강화해 첫 베이스 메이크업 그대로의 보송한 피부 표현을 지속시켜주는 제품이다.

덥고 습한 장마철 베이스 메이크업의 핵심은 얇고 보송한 피부 표현에 있다. 기온과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활성화된 땀과 피지, 노폐물이 메이크업과 뒤엉켜 모공을 막는 원인이 될 수 있어 확실한 마무리 메이크업을 통해 베이스 표현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 이러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계절에 꼭 맞는 신제품 ‘밀착 세팅 팩트’를 출시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 적합하도록 설계한 지베르니 ‘밀착 세팅 팩트’는 피지 컨트롤과 함께 피부 수분은 그대로, 과도한 피지와 유분만 흡착하는 파우더 팩트 제품이다. 특히 가벼운 텍스처의 지베르니 ‘밀착 세팅 팩트’는 차별화한 파우더 코팅 기술 바이코트(Bi-Coat) 공법을 적용하여 늘어진 모공과 요철에 들뜸 없이 한층 더 밀착되어 균일한 피부 결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밀착 세팅 팩트’는 기존 파우더 팩트의 단점이었던 속건조, 다크닝 현상을 보완했으며, 파우더 팩트 특유의 퍼석함, 뭉침 없는 발림성을 자랑한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밀착 세팅 팩트’는 무더워지는 여름철 심화되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완화하고자 고안된 ‘밀착’ 라인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이다”라며 “이후 지베르니는 단순 제품 출시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로 하여금 ‘밀착 세팅 팩트’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