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지엔, 올리브영 강남점에 ‘이지엔 컬러룸’ 오픈컬러플한 감성 경험할 체험존, 8일 브랜드 모델 태연 팬 사인회 개최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7.01 18: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에서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을 운영한다.

특히 오는 8일(금)에는 팝업존에서 브랜드 글로벌 뮤즈인 소녀시대 태연의 팬 사인회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 사인회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7월 1일(금)부터 5일(화)까지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에서 이지엔 제품을 1만 5천원 이상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사인회 응모 네이버 폼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네이버 폼 링크는 이지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존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SNS 이벤트도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사인회 현장 또는 팝업존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5만원권(2명), 3만원권(10명),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한편 이지엔 팝업존에서는 이지엔의 대표 염색약 라인인 ‘푸딩 헤어컬러’와 신제품 비건 염색약 라인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푸딩 헤어컬러’는 살롱에서만 염색 가능했던 딥한 애쉬 컬러를 셀프로 연출 가능한 이지엔의 베스트셀러 염색약이다.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획득한 신제품 비건 염색약으로, 밝고 트렌디한 컬러로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염색약이다.

이외에도 잦은 탈·염색으로 머릿결이 손상된 이들을 위한 헤어케어 라인 ‘닥터본드’ 소개 영역이 함께 마련되었다. 자신의 헤어 컨디션을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신제품 오일 제형 비건 샴푸인 ‘닥터본드 No.7 오일샴푸’는 물론, ‘닥터본드 No.6 앰플 트리트먼트’, ‘닥터본드 마그네틱 컬러샴푸’ 등 자신에게 맞는 헤어케어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지엔 관계자는 “이번 팝업존은 이지엔의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셀피를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등 이지엔 브랜드만의 컬러풀한 감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대비 매출 50% 성장
애경산업,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대비 매출 50% 성장
롯데면세점, 새 모델 발탁과 함께 글로벌 마케팅 확대
롯데면세점, 새 모델 발탁과 함께 글로벌 마케팅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