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트리셀, 마켓컬리 공식 입점하며 고객 접점 넓힌다입점 기념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7.01 16:3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트리셀은 소비자들의 실제 샴푸 습관을 연구하여 개발된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부드러운 모발 관리가 필요한 아침을 위한 '데이 콜라겐 샴푸'와 잠들기 전 강력한 노폐물 세정 및 두피 관리를 돕는 '나이트 콜라겐 샴푸'가 있다. 아침과 저녁 각기 다른 니즈에 맞춘 샴푸 습관은 물론, 모발과 두피 컨디션에 따른 집중 케어가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트리셀의 대표 제품인 '데이 콜라겐 샴푸' 2종과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비롯해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머릿결 연출을 돕는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와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전 제품을 20% 할인된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트리셀은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넓힘과 동시에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마켓컬리만의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트리셀 관계자는 "마켓컬리는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뷰티 커머스 플랫폼으로 이번 입점의 의미가 더욱 크다.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트리셀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