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올가, 친환경 클린 뷰티 ‘킨네이처 라인’ 리뉴얼기존 캘리포니안 네이처 라인 변경, 친환경 용기와 수분리 라벨 적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7.01 16: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닥터올가(Dr.Orga)’에서 전개되던 ‘캘리포니안 네이처’ 라인이 ‘킨네이처’로 라인명을 변경하고 제품 패키지를 더 환경친화적 소재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올가는 전 제품 자연 유래 성분 및 유기농 성분을 함유하고 헤어, 바디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선보이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PCR 페트 용기에서 100% PCR 투명 페트 및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는 등 브랜드의 친환경적인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킨네이처’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호호바 티트리 샴푸와 로즈마리민트 샴푸,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알로에 스킨 수딩젤, 아르간 & 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총 5종류로 모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였다. 특히 사용 빈도가 많은 샴푸와 바디 라인은 PCR 100% 무색 페트 사용 및 앞뒤 수분리 라벨을 적용하여 쉽게 떼어낸 후 분리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닥터올가는 제품력은 물론 환경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행해온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닥터올가의 ‘킨네이처’ 라인은 공식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닥터올가 공식몰에 패키지 리뉴얼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300명에게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대비 매출 50% 성장
애경산업,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대비 매출 50% 성장
롯데면세점, 새 모델 발탁과 함께 글로벌 마케팅 확대
롯데면세점, 새 모델 발탁과 함께 글로벌 마케팅 확대
여백
Back to Top